티스토리 뷰

반응형

AI 인공지능 시대가 도래했다. 우리는 영적 지능을 개화하여 물질계 몸을 넘어서 우주 근원의 에너지, 본연의 에너지적 삶을 살아야 한다. 근본 지능인 영적 지능, 에너지 지능을 발휘할 때 우리가 만들어낸 인공지능 AI 로봇이라는 도구를 잘 활용하는 올바른 자세를 갖게 된다.

 

의식의 차원을 높여 에너지적 지능을 키우고 에너지로서 살아갈 때, 우리는 AI 인공지능 시대에 오는 적대감이나 부담감을 없앨 수 있다. AI는 오로지 효율성에 특화. AI가 결코 따라 올 수 없는 인간의 여백미!. 창조주로서의 자각, 에너지라는 신분을 자각하여 AI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자.

 

우리는 몸, 입자가 아닌 우주 근원 에너지이다. 에너지적 신분임을 자각하자. 스스로 '나는 에너지다, 나는 물질을 창조하는 근원의 에너지다, 나는 에너지다'라고 계속 되뇌이자. 하루에 최소 백 번씩 '나는 에너지다, 나는 우주 근원 에너지다. 나는 모든 것을 만들어 내는 에너지다'라고 스스로 느낄 수 있게 에너지 신분임을 계속 각인시키자. '난 입자가 아닌 모든 것을 창조해 내는 에너지다, 나는 에너지다'가 확실히 쇄뇌되었을 때, 어느 순간 에너지로 보는 눈이 생기기 시작한다! 에너지적 관점인 다른 정보가 보이기 시작한다! 영성 지능을 높이고 차원 상승을 하기 위해 반드시 이런 지각 훈련을 해야만 한다.

 

가장 중요한 근본적인 어포메이션은 "나는 에너지다!"를 외치는 것.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moxv0VXOBy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