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부 다이어트 식단은 이렇게!
복부 다이어트 식단으로 현미밥을 추천합니다. 아침을 먹지 않고 두 끼를 현미 채소 밥으로 먹을 경우, 불필요한 체지방이 감소합니다. 아침을 먹지 않는 것은 생활 속에서 짧은 단식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짧지만 몸속의 세포에는 큰 휴식이 됩니다. 공복의 시간을 주지 않으면 몸속 세포는 몸에 쌓인 찌꺼기를 청소할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아침 시간은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세포가 소화하는 일에 쏟는 에너지를 몸 청소에 쏟을 수 있습니다. 몸의 구석구석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일 먼저 제거해 나갑니다. 음식을 넣어 주지 않으면 세포들은 먼저 몸의 불필요한 요소들을 태워 에너지를 얻습니다.
복부 다이어트 식단으로 현미밥을 권하지만 더불어 아침을 안 먹어야 합니다.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려면 공복의 시간이 꼭 필요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한 계획으로 단식기간을 길게 잡게 되면, 단식이라는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먹는 것보다 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활 속에 편안하게 실천할 수 있어야 오래 지속할 수 있습니다. 아침을 안 먹는 짧은 단식으로, 일상 속에 세포들이 쉴 수 있는, 몸 찌꺼기를 내보내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체중 조절 식품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매일 먹는 흰 밥을 현미밥으로 바꿉니다. 아침을 안 먹고 현미 두 끼를 먹게 되면, 자연스럽게 체중 감소가 이뤄집니다.
현미 겉껍질의 많은 섬유질은 복부 지방 빼는 법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 현미 쌀눈은 몸 청소에 큰 역할을 하는 아주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뱃살을 빼려면 모름지기 일상의 식사를 현미밥으로 바꿔야 합니다. 현미밥은 오래 씹기를 저절로 하게 됩니다. 배가 부르다는 신호를 받아야 음식 먹기를 멈추게 됩니다. 저작작용을 하고 일정 시간 뒤에 신호를 받게 됩니다. 현미밥은 오래 씹게 되기 때문에 에, 먹다 보면 어느새 포만감의 신호를 받습니다. 불필요한 음식 먹기를 멈추게 됩니다. 흰 밥을 현미밥으로 바꿨을 뿐인데, 건강과 체형에 큰 변화가 옵니다. 독소 배출 효과가 있는 현미 효능으로 인해 몸의 순환 체계가 정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불필요한 체지방 감소로 균형 잡힌 몸매로 바뀝니다. 복부 다이어트 식단으로 현미밥을 권하는 이유입니다. 현미밥을 먹는 것만으로 건강과 외모가 눈에 띄게 달라집니다. 현미밥의 장점은 이토록 많으며, 대단한 매력을 지닙니다.
현미밥은 맛 또한 참 좋습니다. 여러 잡곡을 함께 넣어 먹어도 좋고 그냥 현미밥만 먹어도 좋습니다. 현미밥이 거칠고 맛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아침을 먹는 사람들입니다.
아침을 비우고 현미 채소 음식를 먹게 되면, 현미밥의 깊은 맛을 알게 됩니다. 껍질과 씨눈에는 영양가 있는, 맛 좋은 미네랄이 모여 있어 다양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흰 밥은 어떨까요? 현미 두 끼 식사를 하다가 흰 밥을 먹게 되면 일단 씹을 일이없어 왠지 허전합니다. 맛도 단조롭고 싱거운 듯합니다. 씹을 필요 없이 넘어가는 흰쌀밥은 축제가 너무 일찍 끝나버린 듯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현미처럼, 식물의 껍질과 배아는 영양분과 맛 성분이 뛰어납니다. 복부 지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맛도 절대 뒤지지 않는 현미밥으로 평소의 식사를 바꿉니다. 아침을 먹지 않고, 현미 두 끼 식사를 합니다. 현미 김치 채소 비빔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아침을 안 먹으니 매번 꿀맛 같은 맛 좋은 식사를 합니다. 저절로 복부 다이어트가 이뤄집니다. 물론 건강을 얻는 것은 기본입니다.